어반 챔피언 다운 - NES

 

 

 

 

 

 

 

 스크린샷 (Screen Shot)

 Urban Champion

NINTENDO - 1984

 내용 (Contents)

 

 

닌텐도 패밀리 컴퓨터 (Family Computer) / NES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 현대 컴보이

 

 

 

 

 

 

안녕하세요 이번 작품은 대전액션게임의 시초라할 수 있는 어반 챔피언입니다. 역시 합본롬팩에 많았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내용은 간단히 도시에서 챔피언을 가리기 위해서 길거리 난투를 하는내용은 주먹기술의 다양한 조화로 상대방을 길거리로 밀어내면 되는게임입니다.

 

 

 

 

 

 

 

하단판정과 중단판정 그리고 빠르지만 약한 약손과 강하지만 느린 강손을 잘 조합해야 이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어렸을 때는 그냥 난타....

 

 

 

 

 

 

 

 

중간중간 시끄럽다고 던지는 주민의 화분(살인미수...)이나 지나가는 경찰등 다양한 요소도 가미된 추억속 명작입니다.

 

 

 

 

 

 

 

 

 

상대방을 반대편 하수구의 빠뜨리면 승리하게 되며 갈수록 플레이어에게 불리해지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추억속 명작 게임 어반챔피언이였습니다.

 

 

 

 

 

 

 

 

 

 기타 (etc.)

 

 다운로드 (Download)

 

 

 

 

세계판

 

 일본판

 

Urban_Champion_(JU).zip

 

 북미판

 

 한글판

 

 기타

 

 

 

 

* 10MB가 넘어가는 파일의 경우 용량초과로 분할압축하여 올리고 있습니다. zip, z01, z02...등의 모든 파일을 받으시고 zip의 압축을 푸시면 정상실행 가능합니다.

 

 

 * 패미컴 게임 실행법을 모르시는 분은 http://oldgameblog.tistory.com/10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