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성 스페셜 나는야 드라큘라군 다운 - NES

 

 

 

 

 

 

 

 스크린샷 (Screen Shot)

AKUMAJOU SPECIAL BOKU DRACUL KUN

KONAMI - 1990

 내용 (Contents)

 

 

닌텐도 패밀리 컴퓨터 (Family Computer) / NES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 현대 컴보이

 

 

 

 

 

 

이번 게임은 코나미에서 1990년에 제작한 게임 악마성 스페셜 나는야 드라큘라군입니다. 일종의 악마성 외전격인 작품입니다.

 

 

 

 

 

 

 

기존에 악마군 시리즈와는 달리 아기자기한 2D게임에 어드벤쳐와 슈팅을 도입한 게임은 악마성 분위기를 상당히 쇄신해주었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악마성의 드라큘라의 아들이라는 설과 아니라는 설 둘로 나뉘는데 아직 정확히 언급된 것은 없습니다.

 

 

 

 

 

 

 

 

록맨과 같이 모아쏘기 시스템을 채택했으며 다소 아기자기한 분위기 때문에 우습게 보는 경향이 있지만 의외로 난이도가 있는 게임입니다.

 

 

 

 

 

 

 

당시에도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추억하시는 악마성 스페셜 나는야 드라큐라군이였습니다. 즐겜하십시오

 

 

 

 

 

 

 기타 (etc.)

 

 다운로드 (Download)

 

 

 

 

세계판

 

 일본판

 

Akumajou_Special_-_Boku_Dracula_Kun_(J).zip

 

 북미판

 

 한글판

 

 기타

 

 

 

 

* 10MB가 넘어가는 파일의 경우 용량초과로 분할압축하여 올리고 있습니다. zip, z01, z02...등의 모든 파일을 받으시고 zip의 압축을 푸시면 정상실행 가능합니다.

 

 

 * 패미컴 게임 실행법을 모르시는 분은 http://oldgameblog.tistory.com/10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