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아라비안 게임 다운 - NES

 

 

 

 

 

 

 

 스크린샷 (Screen Shot)

 Super Arabian

SUN SOFT - 1985

 내용 (Contents)

 

 

닌텐도 패밀리 컴퓨터 (Family Computer) / NES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 현대 컴보이

 

 

 

 

 

 

안녕하세요 이번게임은 독특한 아라비안 풍을 바탕으로한 슈퍼 아라비안이라는 게임입니다. 주로 합본롬팩에서 많이 보셨던 게임일겁니다.

 

 

 

 

 

 

 

게임은 간단히 필드안에 있는 모든 알파벳을 전부 먹으면 클리어하는 게임입니다. 필드에 적들은 피하거나 후려차기로 날려버리면 됩니다. 다만 적들이 계속 부활하기 때문에 조금 성가십니다.

 

 

 

 

 

 

 

게임자체는 1~2단계는 어렵지 않게 클리어하실 수 있지만 문제는 3단계로 어렸을 때 깰 수가 없어서 짜증나맨셔 게임패드를 집어던졌던 기억이납니다.

 

 

 

 


각 4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처음으로돌아와 다시 업그레이드 된 1단계를 시작하게 됩니다. 참고로 1번 클리어할때마다 알파뱃을 주는데 그 알파뱃을 연결하면 한 단어가 됩니다.

 

 

 

 

 

 

미칠듯한 난이도로 어린마음에 상처를 주었던 슈퍼아라비안이였습니다. 즐게임하십시오

 

 

 

 

 기타 (etc.)

 

 다운로드 (Download)

 

 

 

 

세계판

 

 일본판

 

Super_Arabian_(J).zip

 

 북미판

 

 한글판

 

 기타

 

 

 

 

* 10MB가 넘어가는 파일의 경우 용량초과로 분할압축하여 올리고 있습니다. zip, z01, z02...등의 모든 파일을 받으시고 zip의 압축을 푸시면 정상실행 가능합니다.

 

 

 * 패미컴 게임 실행법을 모르시는 분은 http://oldgameblog.tistory.com/10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