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난자 브라더스 다운 - MAME

 

 

 

 

 

 

 

 

 스크린샷 (Screen Shot)

 SEGA-1990

 내용 (Contents)

 

마메 (MAME) / 오락실 게임 

 

 

 

 

 

 

Bonanza Bros.
세가에서 1990년에 SYSTEM-24용으로 만든 본격 잠입절도(...) 액션 게임.

 

 

 

 

 

말 그대로 2인조 도둑이 되어서 건물 안에 잡입해 경찰을 때려잡고, 미션에서 주어지는 고가의 물건들을 훔쳐 옥상으로 달아난 뒤 기구를 타고 도망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 1의 이름은 Mobo, 플레이어 2의 이름은 Robo다. 옛날엔 이름같은거 모르고 모두들 홀쭉이(1P)와 뚱땡이(2P)라고 불렀다. 화면은 분할되어 각자의 화면을 보고 진행하는데 특이하게 1P의 화면이 아래에 있으며 가운데 빈 공간에 전체 지도가 나온다.
1P와 2P의 가장 큰 차이점은 역시 키 차이인데, 1P에 비하면 2P는 키가 작아서 높은 곳에 있는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2] 키가 작기 때문에 낮은 턱을 자신이 쏜 총알이 넘지 못하여 점프하여 총을 쏴야 하는 곳이 있다.

 

 

 

 

 

 

 기타 (etc.)

 

 다운로드 (Download)

 

 

 

 

세계판

 

일본판

  

bnzabrosj.zipBonanza Bros (Japan, Floppy DS3-5000-07b Based)

 

북미판

 

 bnzabros.zipBonanza Bros (US, Floppy DS3-5000-07d? Based)

 

한글판

 

기타

 

 

 

 

 * 마메 게임에 실행법을 잘 모르시는 분은 http://oldgameblog.com/38 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