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범버맨 다운, 오락실 범버맨 다운로드-MAME

 

 

 

 

 

 

 

 

 스크린샷 (Screen Shot)

 

 

 

 

 

 

 

 

 

 

 내용 (Contents)

 

마메 (MAME) / 오락실 게임 

 

 

가정용 게임의 인기작품 "봄버맨" 을 대폭적으로 변경하여 네오지오 MVS 시스템으로 발매한 것이 이 '네오 봄버맨'이다. 각자 성격이 다른 9명의 봄버맨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또, 폭탄으로 적을 섬멸해 가는 기초 규칙은 변하지 않지만 지금까지 봄버맨 시리즈에는 없었던 탈것을 사용하여 공격하는 새로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다. 게임 시작시에 전 5스테이지인 "노멀 모드"와 CPU 를 상대로 승자 진출 방식의 "배틀 모드" 를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들마다 고유의 특유기술이 있기 때문에 이를 통해 적절한 배틀이 가능하다. 다만 밸런스에서 약간 흠이 있다는 것이 아쉽다.

 

 

 

 

일반적인 범버맨과 하는 방법은 같지만 다양한 아이템과 무엇보다 탈 것 이 있기 때문에 좀 더 다양한고 재미있게 플레이를 진행시켜준다. 특히 라운드제는 이 게임에서 긴장감을 더 불어넣어준다.

 

 

 

다만 인공지능이 조금 아쉬운편이라서 클리어자체는 어렵지 않다는 게 함정. 그래도 재미있기 때문에 추천하는 작품

 

 

 

 

 기타 (etc.)

 

 다운로드 (Download)

 

 

 

 

세계판

 

일본판

 

북미판

 

한글판

 

기타

 

neobombe.zip

 

 

 

 

* 10MB가 넘어가는 파일의 경우 용량초과로 분할압축하여 올리고 있습니다. zip, z01, z02...등의 모든 파일을 받으시고 zip의 압축을 푸시면 정상실행 가능합니다.

 

 

  * 마메 게임에 실행법을 잘 모르시는 분은 http://oldgameblog.com/38 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