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메 메탈슬러그X 다운-MAME

 

 

 

 

 

 

 

 

 

 스크린샷 (Screen Shot)

 

 

 

 

 

 

 

 

 

 내용 (Contents)

 

 기타 (etc.)

 

 다운로드 (Download)

마메 (MAME) / 오락실 게임

 

대상 점점 사라져가는 액션 게임이라는 장르에 있어 고군분투하는 "메탈슬러그" 시리즈 제 3탄. 이번 작품은 탈것과 무기, 아이템의 종류가 대량으로 증가한 것이 변경 사항이지만, 기초적으로는 '메탈슬러그 2'의 리메이크 판이다. 그 밖의 나레이션이 변경되거나 보이스의 종류가 증가.

 

 

 

적 병력이 강화되고 보스전 꽁수 몇가지가 차단됨으로 인해 전반적인 난이도가 올라갔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아군에게 주어지는 화력이 대폭 강화되어 있기 때문에 "메탈슬러그 2" 보단 무기를 펑펑 쏴갈기는 진행이 가능하다. 게다가 슬러그에서 내리면 도로 탑승할때까지 무적시간이 주어지는 것 또한 전혀 변하지 않아서 보스전에서 슬러그만 끌고 오면 만사장땡이었던 점은 똑같다.

 

 

 

 

메탈슬러그2와 스토리는 같지만 약간의 변형을 거친 메탈슬러그x입니다. 메탈 슬러그2보다 더양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아무튼 즐겜하십시오

 

 

 

출처 - 메탈 슬러그 x 설명 항목

 

세계판

 

일본판

 

북미판

 

한글판

 

기타

 

mslugx.zip.002

 

mslugx.zip.003

 

mslugx.zip.exe

 

 

 

 

* 10MB가 넘어가는 파일의 경우 용량초과로 분할압축하여 올리고 있습니다. zip, z01, z02...등의 모든 파일을 받으시고 zip의 압축을 푸시면 정상실행 가능합니다.

 

 

  * 마메 게임에 실행법을 잘 모르시는 분은 http://oldgameblog.com/38 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