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앤맥 리턴즈 다운, 원시인 게임-MAME

 

 

 

 

 

 

 스크린샷 (Screen Shot)

 

 

 

 

 

 

 

 

 내용 (Contents)

 

마메 (MAME) / 오락실 게임 

 

 

죠&맥의 후속작. 이번에는 텀블 팝, 다이어트 고고처럼 필드를 돌아다니며 적을 곤봉으로 때려 잡아서 기절시킨후에 보따리로 보쌈해 던져버리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게임 자체의 난이도도 적당하고, 코믹한 연출이 많아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최종보스는 텀블 팝, 다이어트 고고, 스핀 마스터의 시대에서 과거로 날아온 대머리 박사영감. 하지만 여기서마저도 실패하고 만다.

 

 

 

여담이지만 마지막 스테이지에서는 보스 러쉬를 하게 되는데, 그 전에 미조구치 마코토가 대량 양산되어 타이거 바주카와 통천쇄를 날려대고 카르노브가 나와서 파이어볼과 벌룬 어택을 하는 모습을 보여줘 충격과 공포를 주기도. 또한 마지막 스태프롤 화면에서 나오는 스태프 중 한 사람의 이름이 키쿠치 마코토다.(...) 물론 시기 상으로는 이 쪽이 한참 먼저이긴 하지만.

 

 

 

출처 - 엔하위키 죠앤맥 항목

 

 

 기타 (etc.)

 

 다운로드 (Download)

 

 

 

 

세계판

 

 

joemacr.zip

 Joe & Mac Returns (World, Version 1.1, 1994.05.27) (원본롬)

 

joemacra.zip

Joe & Mac Returns (World, Version 1.0, 1994.05.19)

 

일본판

 

북미판

 

한글판

 

기타

 

 

 

 

* 10MB가 넘어가는 파일의 경우 용량초과로 분할압축하여 올리고 있습니다. zip, z01, z02...등의 모든 파일을 받으시고 zip의 압축을 푸시면 정상실행 가능합니다.

 

 

 * 고전게임블로그에 방문하신 모든 분들 환영합니다.

 * 마메 게임에 실행법을 잘 모르시는 분은 http://oldgameblog.com/38 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파일에 오류가 있을시 남겨주시면 즉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본 자료가 문제가 될 시 요청하시면 즉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