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커즈 1945 iii 다운, 다운로드-MAME

 

 

 

 

 

 

 

 

 스크린샷 (Screen Shot)

 

 

 

 

 

 

마메 (MAME) / 오락실 게임 

 

 내용 (Contents)

 사이쿄에서 1999년에 만든 슈팅게임, 스트라이커즈 1945 시리즈의 3번째 작품.

 

한국에서는 원제가 아닌 수출판 제목 '1945 III'라는 이름으로 친숙하다. 슈팅게임 명작 하면 많은 작품이 꼽히는데 이 게임 역시 많은 매니아층이 존재하며, 전체적으로 고전 중 수작이라는 평을 받는 좋은 작품. 그래픽의 질이나 시각적 묘사가 감각적이고 깔끔하여, 요즘 오락실의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다른 고전 슈팅게임과 비교하면 상당히 양질임을 알 수 있다. 크고 작은 규모의 오락실에서 두루 볼 수 있는 널리 보급된 게임.

 

제목과 같이 이번 작품은 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사용 기체, 적 기체도 현대의 전투기들이 등장한다.
[1]

 

전작들과는 달리 이식기종은 없음. 다만 모바일 게임으로 나오긴 했으나 Bgm이 원작과는 전혀 다른 스테이지에서
 나오는 등(미션 3에서 미션 6음악이 나온다던가...) 딱히 이식도가 좋다고는 할 수 없다.

 


게임과는 관계가 없지만 한국 유저들이 전일 기록을 잡고 있는 얼마 안되는 게임 중 하나이기도 하다.[2](나머지 하나는 스노우 브라더스)

 

출처-엔하위키 스트라이커즈 1945 3 항목

 기타 (etc.)

 

 다운로드 (Download)

 

 

 

 

세계판

 

일본판

 

북미판

 

한글판

 

기타

 

s1945iii.zip.002

 

s1945iii.zip.003

 

s1945iii.zip.exe

- 파일을 전부 받으시고 .exe를 누르면 추출되는 압축파일을 roms에 넣어주세요-

 

 

 

* 10MB가 넘어가는 파일의 경우 용량초과로 분할압축하여 올리고 있습니다. zip, z01, z02...등의 모든 파일을 받으시고 zip의 압축을 푸시면 정상실행 가능합니다.

 

 

 * 마메 게임에 실행법을 잘 모르시는 분은 http://oldgameblog.com/38 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