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커즈 1945 II 다운, 다운로드-MAME

 

 

 

 

 

 

 

 

 스크린샷 (Screen Shot)

 

 

 

 

 

 

 

 

 내용 (Contents)

 

마메 (MAME) / 오락실 게임 

 

 

사이쿄에서 1997년에 만든, 스트라이커즈 1945의 속편. 역시 배경은 제2차 세계대전.

 

역시 6대의 비행기 중에서 고르게 된다. P-38 라이트닝, XF5U 플라잉 팬케이크, Ta152 포케불프, Ki-84 하야테, J7W 신덴, DH98 모스키토 중에 하나. 이 중에서 하야테의 보조무기가 적들을 따라다니면서 공격하기에 동네에서는 하야테가 국민기체가 되었다.

 

 

 

 

전작과는 달리 차지샷에 레벨이 생겼고, 차지샷을 사용하면 그 레벨만큼의 차지샷 게이지가 소모된다. 레벨3까지 모은 차지샷은 그야말로 킹왕짱 세지만 모으다가 죽는 사례가 비일비재. 보통 3레벨 차지샷은 탄환을 씹어먹는다. 특히 신덴의 레벨3 차지샷은 그야말로 초강력. 플라잉 팬케이크의 경우 레벨3 차지샷은 화면의 1/3정도를 잡아먹는 레이저를 장시간[1] 쏘는 것인데, 이 레이저도 탄환을 씹어먹기 때문에 차지샷 발동 중엔 무적이 된다. 레벨1(…)인 경우 최종 보스의 3번째 형태를 한 방에 보내버리더라.(…)

 

 

 

 

전작과 같이 보스들은 여전히 변신한다. 최종형태에 변한 뒤 시간을 끌면 총알 몇개쏘고 자동으로 터진다. 불살플레이가 가능하다.

 

전작에 비해 기체들의 피탄판정이 작아졌으며, 이에 따라 총알을 보다 기술적으로 피하는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적당히 매니악한 난이도,[2] 클래식한 기체들을 충실하게 표현한 정교한 그래픽, 개성있는 기체간 성능차 등 스트라이커즈 1945 시리즈 중에서 가장 잘 만든 작품이라는 평을 듣는다.

 

역시 세가 새턴,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이식.

 

 

출처 - 엔하위키 스트라이커즈 2 항목

 

 기타 (etc.)

 

 다운로드 (Download)

 

 

 

 

세계판

 

일본판

 

북미판

 

한글판

 

기타

 

s1945ii.zip.002

 

s1945ii.zip.exe

-두 파일 다 받으시고 .EXE를 누르면 추출되는 압축파일을 roms에 넣어주세요-

 

 

 

* 10MB가 넘어가는 파일의 경우 용량초과로 분할압축하여 올리고 있습니다. zip, z01, z02...등의 모든 파일을 받으시고 zip의 압축을 푸시면 정상실행 가능합니다.

 

 

 * 마메 게임에 실행법을 잘 모르시는 분은 http://oldgameblog.com/38 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